
서울경제신문에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와 협력관계인 르네상스러닝 코리아와 영어독서지도사 협력강의를 오픈한다는 기사가 나와서 링크해드립니다.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의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을 수료하신 분들께 제공되는 특별강의입니다.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에서는 어린이영어지도사 양성과정 ( 영어독서지도사, 파닉스전문가, 유아영어지도사 과정,)
외부기업출강, 공공도서관, 학부모강좌, 프로그램 개발등과 외래출강에도 협력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서울경제신문 내용
르네상스러닝 코리아,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와 영어독서지도사 협력강의 오픈
르네상스러닝 코리아에서는 영어독서지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와 협력강의를 개설한다.
최근 영어독서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직접 아이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고자 하는 학부모, 예비강사 및 공부방 창업 예정자들에게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이 인기가 높다. 이번 협력 강의는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영어독서에 관심있는 교육자들이 미국 내 절반 이상의 공사립학교에서 활용되며 영어독서 교육의 표준으로 인정받는 르네상스러닝의 프로그램 우수성을 접하고 체계적인 영어 읽기 교수법을 코칭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르네상스러닝은 학생들의 레벨을 정확히 진단하고 체계적으로 책을 읽고 독서이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리딩레벨진단 프로그램 STAR Reading과 영어독서관리 프로그램 AR(Accelerated Reader)을 제공하고 있다. STAR Reading은 특히 실시간으로 미국 현지 학생들과 영어 읽기 실력의 레벨비교가 가능한 테스트 결과를 제공 해 주는 것으로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AR의 경우 17만권 이상의 방대한 도서데이터를 기반으로 영어 독서 퀴즈를 제공하여 국내 400여개의 영어도서관, 어학원, 유치원 등에서 인기리에 활용되고 있으며 특히 자녀가 미국 유학을 다녀온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과 선호가 높다.
이번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은 YBM ETA 대표강사 역임 등 영어 교수 경력 16년 이상의 영어교육 전문가 이수정 모니카 강사가 진행한다. 이번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은 9월 4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8주과정으로 진행되며 전 과정 수료 후 르네상스러닝의 영어독서 프로그램 특별 교육세션이 진행된다.
특별 교육세션에서는 예비강사 및 공부방 창업 예정자들이 STAR Reading 및 AR 영어독서 프로그램의 우수성 및 실제 현장 활용사례 등을 접할 수 있다. 아울러 참석자들에게 인증서 수여 및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권을 제공한다.
현재 영어독서지도사 과정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커리큘럼은
모니카영어교육연구소 홈페이지 (http://www.monicaenglis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TAR Reading과 AR(Accelerated Reader)에 대한 소개는 홈페이지(www.renlear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르네상스러닝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들과 협력하여 영어독서 전문인력 양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기사링크: http://economy.hankooki.com/lpage/society/201508/e2015082714230293820.htm